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수입차 부문 선정

2024.11.29 11:14 | 이다원 기자 dani@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소비자 평가 기반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자동차 분야 수입차 부문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4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수입차 부문 선정
송영재 KCA 한국소비자평가 회장(왼쪽)과 최유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법인영업, 인증중고차 및 밴 부문 상무가 2024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시상식에서 수입차부문 상 수상을 기념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는 실제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경험 지표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소비자 지표다.

이번 평가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소비자 약 4천여 명의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차 부문 세부 평가 항목인 브랜드 인지도, 디자인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고객 소통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전반적 평가 등 총 7개 항목 평가를 통해 22개의 수입차 브랜드 중 주요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유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법인영업, 인증중고차 및 밴 부문 상무는 “국내 고객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이 소비자 평가를 통해 입증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삼각별에 대한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최상위 자동차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다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판매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