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2024 블랙프라이데이’ 및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티스테이션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T블랙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한국타이어) |
|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브랜드 별 기본 할인은 물론 올마이티(all my T) 회원 5% 추가 할인, 블랙세일 추가 쿠폰까지 더한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행사 기간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 브랜드의 행사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개당 최대 25%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판매되는 미쉐린, 콘티넨탈, 피렐리, 브리지스톤, 굿이어 등 수입브랜드의 행사 제품 구매 시에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선착순 할인 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