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로터스 뜨자 1만명 몰렸다…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성료

2024.03.28 14:42 | 이다원 기자 dani@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 행사에 1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몰렸다.

로터스 뜨자 1만명 몰렸다…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성료
로터스자동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이벤트 성료. (사진=로터스자동차코리아)
로터스코리아는 지난 21~27일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로터스코리아가 작년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쓱데이’(SSG DAY)에 이어 진행한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다.

로터스코리아는 경기 남부 지역 고객에게 브랜드와 차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 팝업에는 로터스의 순수전기 하이퍼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엘레트라’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스포츠카 ‘에미라’ 등 신차 2종이 전시됐다.

로터스코리아에 따르면 현장에서 진행한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1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참여했다. 또 실제 차량을 관람하거나 계약하는 경우도 많았다.

로터스코리아 관계자는 “경기 남부 지역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에서 로터스의 신차 2종을 선보여 매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현장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76년의 역사를 지닌 ‘로터스’라는 고성능 자동차 브랜드가 국내 고객들에게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로터스 뜨자 1만명 몰렸다…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 팝업 성료
스타필드 수원에 전시된 로터스 자동차. (사진=로터스자동차코리아)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