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타이어뱅크, KT위즈와 마케팅 후원 협약 체결

2021.03.09 10:50 | 이승현 기자 eyes@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는 지난 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있는 ktwiz 파크에서 프로야구 구단 ktwiz와 마케팅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타이어뱅크, KT위즈와 마케팅 후원 협약 체결
타이어뱅크 홍보마케팅본부 김재현 이사(왼쪽)와 kt sports 경영기획실 이인원 실장이 지난 8일 경기도 수원에 있는 kt wiz파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을 마치고 2021년 시즌을 뜻하는 21번 유니폼 백넘버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후원을 진행해 왔다. 올해도 ktwiz의 포스트 시즌 진출을 팬들과 응원하고 고객, 팬들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구단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는 2015년부터 3년간 KBO리그 메인 타이틀 스폰서였다. 이 기간 동안 국내 프로 스포츠 사상 최초 800만 관중 2년 연속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2016년부터 ktwiz와 스폰서쉽을 유지하며 팀 발전을 응원한 결과 ktwiz는 지난해 창단 후 첫 포스트 시즌에 진출하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지난 5년간 성적에 관계없이 팀을 꾸준히 응원하는 후원사의 모습을 보여준 것처럼 올해도 그럴 것”이라며 “야구팬, 고객과 함께 상위권 도약을 통한 좋은 성적을 기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