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슈펴카’ 페라리, 인제 스피디움 트랙서 체험해보세요

2018.04.13 10:47 | 신정은 기자 hao1221@

‘슈펴카’ 페라리, 인제 스피디움 트랙서 체험해보세요
페라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라운지. FMK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는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 ‘페라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페라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라운지는 인제 스피디움 내 피트에 설치돼 페라리 고객들의 트랙 드라이빙 교육과 트랙 이용간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페라리의 개성이 담긴 디자인이 적용됐다.

페라리는 이곳에서 812 슈퍼패스트, 488 스파이더 등 페라리 스포츠 모델의 트랙 시승 행사를 운영하고, 페라리 고객을 위한 전문 인스트럭터와의 일대일 개별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라리는 또 올 한해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페라리 오너스 클럽 트랙데이’를 지원한다. 페라리 오너스 클럽은 본사의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페라리 오너 공식 커뮤니티로 국내 페라리 문화 전파 및 모터스포츠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조경호 ㈜FMK 페라리 브랜드 총괄 전무는 “이번 라운지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트랙에서 페라리를 느끼고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내 자동차 문화 선진화 및 모터스포츠 문화의 저변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