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오토플러스, '그차가 알고 싶다' 특집 리본쇼…"더 뉴 그랜저·티구안·말리부"

2021.05.18 11:12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오토플러스가 ‘그차가 알고싶다 특집’ 리본쇼를 18일 오후 5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플러스, `그차가 알고 싶다` 특집 리본쇼…`더 뉴 그랜저·티구안·말리부`
오토플러스 ‘그차가 알고싶다’ 특집 리본쇼 진행 (사진=오토플러스)


이번 리본쇼에선 희소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인기 패밀리카 3종이 등장한다. 출품 차량은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저 IG’, 폭스바겐 ‘티구안 2세대’, 쉐보레 ‘올 뉴 말리부’다. 한국과 독일, 미국 등 글로벌 완성차 시장을 대표하는 세 브랜드의 제품 철학과 각 차량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출품된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 ‘더 뉴 그랜저 IG’는 6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센터페시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선적 인테리어로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폭스바겐 2세대 ‘티구안’은 탄탄한 주행감과 우수한 연비를 자랑하며, 1세대 대비 길어진 휠베이스로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추고 있어 패밀리카로 활용성이 높다. 쉐보레 ‘말리부’는 친환경 및 엔진 다운사이징 트렌드에 맞는 1.5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연비와 차량 운영의 지속가능성 면에서 강점을 지닌다.

세 차량은 모두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엄선한 상품이다. 오토플러스의 직영 상품화 공장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227가지 검사(AQI227)와 차량의 실내 냄새를 측정해 철저히 개선하는 ‘냄새 케어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 신청 후, 상담 완료까지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2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세트(1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실시간 채팅에 올린 고객 2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증정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리본쇼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오토플러스의 네트워크를 통해 중고차 시장에서 접하기 힘든 인기 패밀리카 3종을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차종을 최고의 컨디션과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