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KGM은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승’과 ‘일출맞이 시승’ 두 가지로 구성되며 △액티언 △토레스 △토레스 EVX △렉스턴 △티볼리 등 KGM의 대표 모델을 3박 4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응모 진행 중인 ‘일출맞이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3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새해 첫날을 기념하는 특별한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다. 당첨자 선정이 완료된 ‘크리스마스 시승’ 이벤트는 23~26일까지 시승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6일까지 KGM 공식 SNS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KGM 익스피리언스센터(KEC) 일산점 또는 강남 팝업 시승센터에서 차량을 픽업하면 된다.
인기 방송인 전현무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현무 작가의 첫 개인전 ‘ALL OF MOO : 현무전’에서는 액티언과 토레스를 주제로 그린 특별 작품과 이를 활용한 한정판 키링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는 13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중구 통일로 KG타워 갤러리 선에서 열린다. 또 이벤트를 진행해 굿즈 등 다양한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KGM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연말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연말인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MOO-후드티(10명) △MOO-메라(30명) △MOO-달력(40명) △MOO-링(50명) △ALL OF MOO 작품 랜덤 엽서 5장(40명) 등 굿즈를 제공한다.
액티언 출시 100일을 기념해 ‘백일장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참여 대상자는 액티언 보유 고객이며 오는 31일까지 액티언 카페 내 액티언 백일장 게시판에 액티언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등 시승기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KGM 10만 포인트(4명) △차량용 소화기(10명) △할리스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100일 기념 릴레이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KGM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액티언 출시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숙박권(2명) △파크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디너 코스 2인(4명) △할리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GM은 연말을 맞아 전 임직원이 앞장서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직위에 관계없이 모든 임직원이 명예 영업사원으로 참여하여 차량 정보 제공 및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KGM은 12월 한 달간 ‘윈터 세일 페스타’를 열고 특별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토레스 EVX 최대 6% 할인 △코란도 EV 최대 500만원 할인 등 차종별 혜택을 강화했으며, 윈세페 해당 모델의 경우 △토레스 최대 7% 할인 △렉스턴 최대 500만원 할인 △렉스턴 스포츠&칸 200만원 상당의 4WD 시스템 무상 장착 △액티언 및 코란도 50만원 할인 △티볼리 20만원 할인 등이 적용된다.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상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액티언 또는 더 뉴 토레스를 구매 상담한 고객에게는 △피자헛 쿠폰(50명)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100명) △할리스 커피 쿠폰(300명)을 제공하며, 상담 완료 후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에어팟 맥스(2명)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3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KGM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혜택과 경험을 드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GM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