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포토]기아차 ‘신형 쏘울’ 심플해진 스티어링휠

2018.11.22 09:43 | 노재웅 기자 ripbird@

[포토]기아차 ‘신형 쏘울’ 심플해진 스티어링휠
쏘울 티저 이미지. 기아차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22일 3세대 신형 쏘울의 측면 실루엣과 실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형 쏘울은 이전 모델보다 한층 강인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변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쏘울의 실루엣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스타일의 헤드램프다. 신형 쏘울은 기존 모델과 다르게 슬림한 헤드램프를 탑재하고 SUV의 면모를 갖췄다.

이와 함께 보닛에서부터 주유구까지 날렵하고 시원하게 뻗은 도어글래스 하단부의 라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루프 라인과 비행기의 꼬리날개를 연상시키는 후면부의 이미지가 신형 쏘울의 강인함을 부각시킨다.

신형 쏘울의 실내 인테리어는 더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변화했다. 센터페시아의 볼륨감이 돋보이는 10.25인치 대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동급 최대의 크기로 지도, 음악재생 등 여러 편의사양을 분할된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형 쏘울에는 기존 모델에 없었던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이 탑재될 예정이다.

신형 쏘울은 다음주 LA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국내 출시는 내년 초로 예정돼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