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재규어 랜드로버, 겨울철 안전운전 위해 무상점검 실시

2020.12.03 08:56 | 이소현 기자 atoz@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의 안전한 겨울 주행을 위해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2020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추위와 눈길 등으로 차량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마련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전 고객을 대상으로 40여 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차량 상태를 진단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점검을 진행한다. 40여가지의 진단 항목에는 엔진오일,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벨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 하단부 누유 등을 포함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한다. 더욱 다양한 생활방식을 구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품도 2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레고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사전 예약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하기’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전화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전국 서비스센터는 매일 수시로 소독과 방역을 하며,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정부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겨울철 안전운전 위해 무상점검 실시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