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렉서스코리아, RX 450hL 모델 홍보대사에 프로골퍼 4명 선정

2021.05.13 11:23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22·메디힐), 허다빈(23·삼일제약), 현세린(20·대방건설)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38·와이지스포츠) 등 프로골퍼 4명을 렉서스 RX 450hL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 RX 450hL 모델 홍보대사에 프로골퍼 4명 선정
왼쪽부터 KPGA 박상현 선수(38, 와이지스포츠), KLPGA 안지현 선수(22, 메디힐), 렉서스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 KLPGA 허다빈 선수(23, 삼일제약), KLPGA 현세린 선수(20, 대방건설). (사진=렉서스코리아)


이번에 선정된 4명의 홍보대사에겐 향후 1년간 대회 및 훈련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 RX 450hL을 제공한다.

이들은 렉서스코리아의 고객 대상 이벤트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지난해부터 렉서스 RX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KLPGA 프로골퍼 박현경·이소미·최혜진 선수, KPGA 송영한·함정우 선수 등과 함께 원포인트 레슨 및 골프 관련 개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브이로그(V-log) 등의 온라인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KLPGA와 KPGA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과 함께 하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유롭고 편안한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 RX 450hL과 함께 늘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수들에게 제공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L은 렉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3열 모델로 렉서스의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Four을 적용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