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아우디,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2021.05.18 11:19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아우디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우디, 레이싱 트랙에서 진행하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아우디,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자 모집 (사진=아우디)


이번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아우디 e-트론’과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아우디 e-트론 GT’ 와 ‘아우디 RS e-트론 GT’ 등 아우디의 다양한 전기차 모델과 함께, ‘아우디 R8’ ‘아우디 RS Q8’ 등 아우디 스포트를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우디 e-트론 GT와 아우디 RS e-트론 GT를 국내 공식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선 트랙 드라이빙, USP 드라이빙, 시닉 드라이빙 등 세 가지 코스를 통해 일반 도로 뿐 아니라 레이싱 서킷에서 아우디 전기차 및 고성능 모델의 주행 성능과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체험할 수 있다.

전문 레이싱 드라이버와 함께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laps) 프로그램이 포함돼 아우디 고성능 모델의 스포티한 고속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quattro)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 ‘아우디 R8 LMS 레이싱카’ 와 아직 국내에 공식 런칭하지 않은 아우디 RS e-트론 GT를 최초로 시승할 수 있는 스페셜 핫 랩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1박 2일 프로그램 또는 오후 세션 참가 중 선택 가능하다. 1박 2일 프로그램의 경우 참가비 30만원, 오후 세션 참석의 경우 20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운영 사무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만 25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