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케이카, 금융상품 이용해 중고차 구매시 주유권 제공

2018.11.15 14:08 | 노재웅 기자 ripbird@

케이카, 금융상품 이용해 중고차 구매시 주유권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K Car(케이카)는 올해 안에 중고차 구매 시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주유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전국 30개 케이카 직영점 및 홈서비스를 통해 제휴된 금융사의 상품으로 중고차를 할부 구매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융사별 케이카 전담 상담원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할부 금융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속하고 편리하게 중고차 구매 계약을 진행하고 차량 당일 출고도 가능하다.

먼저 신한카드 할부 금융을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대출 신청 금액과 관계없이 주유상품권 6만원을 증정한다. 그 외 차량 주차 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주차안심 가상번호’ 서비스와 스피드메이트 경정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과 르노캐피탈도 금액과 관계없이 할부 금융을 신청하는 소비자에게 각각 주유상품권 5만원과 3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릭스캐피탈은 소비자의 대출 신청 금액에 따라 500만원 이하는 영화관람권 2매, 500만원 초과 2000만원 이하는 주유권 7만원, 2000만원 초과 신청 시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