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헤이딜러 "어린이가 직접 장난감 자동차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오픈"

2024.02.22 15:37 | 박민 기자 parkmin@

[이데일리 박민 기자] 중고차 플랫폼 헤이딜러는 경기도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어린이들이 장난감 자동차를 직접 판매해 볼 수 있는 ‘헤이리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드라이빙 체험존’과 ‘자동차 거래소’로 구성돼 있다. ‘드라이빙 체험존’은 실제 도시처럼 구현된 트랙을 어린이가 직접 전동 자동차를 타고 트랙을 달릴 수 있는 공간이다.

‘자동차 거래소‘는 가져온 중고 장난감 자동차를 새 장난감 자동차로 바꾸거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드라이빙 체험존은 현장 방문으로 체험이 가능하고, 자동차 거래소는 헤이리틀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헤이딜러 `어린이가 직접 장난감 자동차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오픈`
헤이딜러 팝업스토어 모습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다음 달 10일까지 열린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장난감 자동차를 직접 판매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이리틀 사이트나 헤이딜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