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넥센타이어, 맨시티와 글로벌 가상 피트니스 챌린지 ‘넥센 로드 투 맨시티’ 진행

2021.02.26 13:19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넥센타이어가 프리미어 리그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와 함께 글로벌 가상 피트니스 챌린지인 ‘넥센 로드 투 맨시티’ (Nexen Road to Man City)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맨시티와 글로벌 가상 피트니스 챌린지 ‘넥센 로드 투 맨시티’ 진행
넥센타이어와 맨시티가 글로벌 무료 가상 피트니스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 로드 투 맨시티’는 넥센타이어와 맨시티가 함께하는 첫 글로벌 가상 레이스로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시간에 관계없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참가자는 스마트폰에 ‘Road to Man City’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본인의 걷기나 달리기를 기록하고 확인할 수 있다. 가상으로 영국의 맨체스터에서 출발해 미국, 호주, 한국 등 세계 곳곳을 달려 다시 맨체스터로 돌아오는 여정이다. 주간 챌린지 및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21일까지다. 레이스는 4월 22일부터 6월 5일(한국시간)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의 ‘Nexen Road To Man City’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함께 모여서 운동을 하기 힘든 시기에 넥센타이어와 맨시티만의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자 기획했다”며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 시즌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