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강원도관광재단, 인제스피디움서 '내차여행 강원2021' 개최

2021.11.09 14:34 | 이윤정 기자 yunj72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강원도관광재단은 ‘위드 코로나 시대’ 강원 안전관광 사업의 일환으로 인제 스피디움에서 드라이브 스루, 드라이브인 방식의 강원형 종합 자동차 행사를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강원도관광재단, 인제스피디움서 `내차여행 강원2021` 개최
(사진제공=강원도관광재단)
이번 행사에는 캠핑카, 클래식카, 튜닝카 및 국내외 신차 100여 대의 전시와 함께 RC카 대회, 서킷체험 및 모범적 차박 캠페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야간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브인 콘서트, 자동차 극장 운영 등을 통하여 체류형 관광을 유도하고, 인제 사회적경제조직과 주민들이 직접 만든 특산품 판매장 운영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재단은 ‘RC카 온로드 대회’를 유치해 마니아층이 국내에서 두터운 무선조종미니카 동호인 200여 명이 가족단위로 동참해 더욱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 강원지역본부의 후원으로 현대 N 브랜드 계열의 친환경 중심 전기차, 신형차 전시가 진행되며 캠핑업체 및 자동차 튜닝소재 관련기업의 전시도 동시에 진행된다.

박정현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 팀장은 “내 차를 가지고 안전하게 강원도의 아름답고 숨겨진 관광지를 많이 이용하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며 “이번 행사는 백신 접종 완료자는 사전예약 없이도 누구나 방문 가능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 외 행사와 관련된 내용들은 행사 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