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더 뉴 GLA·GLB 전시

2020.09.18 14:22 | 이소현 기자 atoz@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차량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4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층에 오픈한 한성모터스 전시공간은 새로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전략적으로 선보이고, 방문 고객에게 차량 관련 정보 및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랙션 코너도 별도로 마련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달 하반기부터는 해당 공간에서 SUV 전시 이벤트인 ‘SUV SPOKE’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SUV 라인업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신모델 더 뉴 GLA, 더 뉴 GLB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한성모터스는 이번에 마련된 전시공간을 활용해 앞으로 출시될 메르세데스-벤츠 신모델을 선보이고, 롯데백화점 MVG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부산 서부상권의 중심지인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한성모터스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신모델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성모터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더 뉴 GLA·GLB  전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층에 마련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전시공간(사진=한성모터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