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넥센타이어, GS수퍼마켓·편의점에서 렌탈 판매 시작

2020.08.04 10:31 | 이소현 기자 atoz@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넥센타이어(002350)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NEXT LEVEL) 렌탈’을 GS리테일을 통해 판매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5일부터 전국 300여개 ‘GS 더 프레시(THE FRESH)’수퍼마켓 매장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를 시작해 오는 25일부터는 1만4000여개 전국 ‘GS25’ 편의점에서도 고객이 편리하게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GS THE FRESH’와 ‘GS25’ 매장에서 직원에게 문의해 타이어 렌탈 전용 모바일 QR코드를 인식한 후 상담 신청만 남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타이어 전문 상담원이 전화하여 비대면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NEXT LEVEL 렌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각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GS 리테일모바일 상품권’을 타이어 1본당 5000원씩, 최대 2만원을 다음 달에 제공한다.

‘NEXT LEVEL 렌탈’은 타이어를 임대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넥센타이어가 2015년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봬 현재까지 누적 판매 7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어 임대 시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유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통한 타이어 장착도 가능하다. ‘넥스트레벨 GO’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 GS수퍼마켓·편의점에서 렌탈 판매 시작
넥센타이어 GS리테일 통한 넥스트레벨 렌탈 판매 개시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