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한성모터스, 전시장 첫 방문고객 대상 복권 이벤트 열어

2020.04.10 10:43 | 이승현 기자 eyes@

한성모터스, 전시장 첫 방문고객 대상 복권 이벤트 열어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달간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향수 세트, 오설록 핑크 티 세트, 쿠스티에 꽃잎 샤워&베스 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지급된다. 4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Class, A-Class Sedan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LED프로젝터와 핸들 리세스를, Mercedes-AMG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LG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년 2월 16일~2017년 5월 1일 등록차량을 대상으로 통합패키지 기간 3개월 연장, 4월 30일까지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확대 적용 및 차량 살균 &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9년도 서비스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커넥티브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메르세데스-벤츠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4월 한달 간 롯데백화점 서면본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방문 및 상담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D:PROJECT 차량 방향제를 제공하며,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퓨어쿨미 공기청정기 및 덕시아나 베개를 제공한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