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2022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예선 개최

2022.10.05 10:56 | 손의연 기자 seyyes@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10월 5일부터까26일까지 ‘2022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22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예선 개최


이번 대회는 스크린 골프를 통한 예선과 실제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결선, 총 2단계로 진행된다. 예선의 경우 국내외 골프 관련 단체에 등록되지 않은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라면 성별을 불문하고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단, 본선 출전은 여성 참가자에 한해 가능하다.

예선은 10월 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회 참가는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에서 ‘스카이뷰 CC’ 또는 ‘스프링데일 CC’를 선택하고 지정된 2개 홀에서 롱기스트 기록을 남기면 된다. 1~32위를 기록한 여성 참가자들은 본선 진출권을 획득하며, 본선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롱기스트 홀에서 최장거리를 기록한 1~3위 남성과 여성 참가자 총 6명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1위 50만 원, 2위 30만 원, 3위 10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1회 라운드 중 2회 이상 ‘렉서스 브랜드존’에 티샷을 안착시킨 참가자에게는 보스턴백(60인) 또는 골프존 플러스아이템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본선 진출자 선발 외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렉서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는 예선전 참가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50인)을 증정한다. 아울러 렉서스 고객의 경우 렉서스 라운지 앱 및 전시장 안내를 통한 별도의 링크를 통해 예선전 참가 인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1만 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증정함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3인)를 추가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2016년 이래 7회째를 맞이하는 아마추어 분들 대상의 장타대회를 또 다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골프를 즐기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멋진 스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