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포드 딜러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에 신규 전시장 열어

2020.07.15 10:21 | 이승현 기자 eyes@

포드 딜러 더파크모터스 동탄·세종에 신규 전시장 열어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새로 오픈한 동탄 전시장 전경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는 경기도 동탄과 세종특별시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 오는 18일부터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오픈하는 경기도 동탄 전시장은 산업 클러스터인 ‘동탄테크노벨리’ 내에 있어 화성, 용인, 오산을 비롯한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연면적 273㎡(82.6평)의 규모를 갖춰,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세종 전시장은 세종특별자치시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 세종시 지역 고객들 뿐만 아니라 남청주, 공주 등 인근 충청지역 잠재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연면적 219㎡(66.2평)의 규모로 차량 전시 및 편안한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 및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잇다.

더파크모터스는 동탄과 세종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18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용 의자,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대표는 “이번 동탄·세종 전시장의 오픈을 통해, 서울과 경기, 강원지역 뿐만 아니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더파크모터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파크모터스는 현재 서울 2개(마포, 미아)와 경기 지역내 4개(의정부, 구리, 동탄, 용인), 강원 지역내 3개(원주, 강릉, 춘천), 세종시 등 총 10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