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파인디지털, 차량용 습기 제거기 ‘파인 애프터블로우’ 출시

2018.11.17 16:05 | 노재웅 기자 ripbird@

파인디지털, 차량용 습기 제거기 ‘파인 애프터블로우’ 출시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파인디지털이 차량용 습기 제거기 ‘파인 애프터블로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디지털 최초로 선보이는 차량용 액세서리인 파인 애프터블로우는 주행 중 히터나 에어컨 사용 후 내부의 냉각기관을 건조시켜 곰팡이의 증식을 막음으로써 차량 내 악취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에어컨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은 물론, 히터 사용으로 호흡기 질환이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에도 적정 습도를 유지시켜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파인 애프터블로우는 화학 약품을 사용한 에어컨 세척제와 달리 송풍용 모터를 가동해 히터 및 에어컨의 공조 기관을 건조시켜 악취 발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으로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더불어 한번의 설치로 영구적인 습기 제거가 가능하며, 별도의 차량용 공기 청정기 없이도 차량 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고 미세먼지 수치를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은 기존 커넥터 분리 후 접지만 진행하는 ‘잭 바이 잭(JACK BY JACK)’ 시공 방식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충전 배터리가 내장돼있어 차량 배터리 방전의 위험이 없다.

파인디지털은 파인 애프터블로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 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인 애프터블로우 판매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