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평창]현대차, 세계 우수 딜러 152명과 함께 올림픽 성공 기원

2018.02.11 13:14 | 피용익 기자 yoniki@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5박 6일 간 세계 46개국 79개 딜러 총 152명의 우수 딜러 사장단을 초청해 ‘2018 세계 우수 딜러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세계 우수 딜러들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이 진행되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를 방문해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우스 딜러들은 10일 평창에 마련된 현대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자동차 파빌리온’을 관람하면서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스노보드, 루지, 스피드 스케이팅, 스키 점프 등 올림픽 경기를 관람했다.

이에 앞서 현대차는 8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탑 딜러 컨퍼런스’를 열고 글로벌 최우수 딜러 및 지역별 우수 딜러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이밖에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과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시설 견학을 통해 자동차 생산의 생생한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남양연구소를 방문해 미래 모빌리티 신기술과 디자인 철학 등을 공유했다.

현대차(005380) 관계자는 “딜러들이 해외에서 현대자동차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홍보하는 민간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창]현대차, 세계 우수 딜러 152명과 함께 올림픽 성공 기원
현대자동차는 지난 6일부터 11일까지 5박 6일 간 세계 46개국 79개 딜러 총 152명의 우수 딜러 사장단을 초청해 ‘2018 세계 우수 딜러대회’를 개최했다. 행사 참가자들이 평창 올림픽 플라자 내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자동차 파빌리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