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도요타코리아,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토미카` 한정판 모형 증정

2020.08.06 08:52 | 송승현 기자 dindibug@

도요타코리아,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토미카` 한정판 모형 증정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다.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하여 GR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 및 로고를 도입하여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사전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신청 없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토요타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 한 개의 채널을 새롭게 구독하면 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컨셉으로 개발된 토요타의 정통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미니사이즈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