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포르쉐 모터스포츠, 서울서 포뮬러 E 시즌 파이널 킥오프

2022.08.14 14:31 | 신민준 기자 adonis@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포르쉐 AG는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팀이 서울 E-프리 파이널에서 점수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포르쉐 모터스포츠, 서울서 포뮬러 E 시즌 파이널 킥오프
(사진=포르쉐 AG)
이번 시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15라운드에서 파스칼 베를라인(GER)은 포르쉐 99X 일렉트릭과 함께 7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점수를 얻었다. 앙드레 로테레르는 결승선을 통과하지 못했다.

새롭고 독특한 디자인의 포르쉐 99X 일렉트릭이 서울 E-프리 레이스에 처음 투입됐다. 차량에는 포르쉐와 태그호이어가 최초로 공동 개발한 스마트워치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의 월드 프리미어를 기념하는 새로운 리버리가 적용됐다.

포르쉐와 태그호이어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파트너로 협력해오고 있다. 태그호이어는 2019년부터 포뮬러 E 팀의 타이틀 파트너였다.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드라이버 순위에서 파스칼 베를라인은 합계 71점, 10위로 시즌 파이널 레이스에 진출했다. 앙드레 로테레르는 63점으로 12위를 기록했다.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의 팀 순위는 134점으로 현재 6위에 올라있다. 8월 14일 오후 4시 서울에서 16라운드가 진행된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