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럭셔리 SUV' 애스턴마틴 DBX707 한국 고객 인도 시작

2022.10.06 09:03 | 신민준 기자 adonis@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현존하는 가장 빠르고 강력한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애스턴마틴 DBX707’이 고객별 맞춤 작업을 완료하고 국내에서 차량 인도가 시작됐다고 6일 밝혔다.

`럭셔리 SUV` 애스턴마틴 DBX707 한국 고객 인도 시작
애스턴마틴 DBX707. (사진=애스턴마틴)
애스턴마틴 DBX707은 최고속도 310km/h, 최고출력 707마력, 최대토크 900Nm, 0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가속 성능 (제로백) 3.3초에 달한다.

아울러 독특한 그래픽부터 짙은 톤의 맞춤형 소재 등 광범위한 선택을 통해 소유자에게 맞춰진 유일한 DBX707을 구현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소유자들의 선호와 개성에 맞춘 개인화된 차량으로 인도되고 있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민첩성과 차체 다이내믹 균형성을 위한 매개 변수까지 맞춤형으로 보정한 전자식 능동형 롤 컨트롤 시스템(eARC, Electronic Active Roll Control)도 탑재했다.

드라이브 모드는 GT스포츠와 스포츠플러스(+)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레이스 스타트 기능이 포함돼 가속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애스턴마틴 DBX707은 사륜구동 변환과 작동시 적용되는 능동형 로직 시스템은 구동계와 ESP시스템을 더 정밀하고 효율적으로 제어해 강력한 스포츠카와 같은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은 23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 장착된다. 전륜 420mm, 후륜 390mm 크기의 브레이크 디스크는 6점식 캘리퍼로 고정되며 스프링 하중량을 최대 40.5kg 감소시킨다. 메인 냉각 흡입구와 바닥에서 공기를 유입시켜 냉각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는 지속 사용으로 높아진 온도에서도 탁월한 마찰 성능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는 럭셔리와 성능의 조화가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다크 크롬 마감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다른 색상과 카본 파이버 등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애스턴마틴 DBX707의 국내 판매 가격은 3억1700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포함).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