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SK네트웍스, 생명 나눔-온택트 헌혈 캠페인 실시

2022.01.26 08:59 | 신민준 기자 adonis@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SK네트웍스(001740)가 SK그룹에서 진행하는 생명 나눔-온(溫)택트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헌혈에 나섰다.

SK네트웍스, 생명 나눔-온택트 헌혈 캠페인 실시
SK네트웍스는 삼일빌딩 사옥에서 SK렌터카, SK매직과 함께 구성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SK네트웍스 삼일빌딩 사옥에서 구성원들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SK네트웍스는 삼일빌딩 사옥에서 SK렌터카, SK매직과 함께 구성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워커힐도 27일 헌혈 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번 헌혈 행사는 SK그룹 차원에서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SK그룹은 지난해 말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맺고 관계사 구성원, 협력사, 사회적 기업, 일반 시민들까지 참여하는 대규모 헌혈 캠페인 생명 나눔 온(溫)택트를 시작했다. 생명 나눔 온택트에 참여하면 혈액 공급 외에도 인당 5만원의 기부금이 SK그룹에서 조성돼 취약계층 혈액암 아이들의 치료비로 전달된다.

SK네트웍스는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구성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본격화하고 있다. 2020년 구성원 헌혈 프로그램에 이어 작년에는 두번의 자체 프로그램을 기획해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이끌었다. 올해는 이번 그룹사 캠페인을 포함해 총 3회의 헌혈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혈액 수급이 더 어려워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회 안전망 확보에 기여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