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고객 쓴소리 듣습니다”..현대차 ‘H 옴부즈맨’ 3기 발표회 개최

2018.10.21 10:01 | 피용익 기자 yoniki@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현대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지난 5개월간 진행된 ‘H 옴부즈맨’ 3기의 활동의 결실을 맺는 ‘H 옴부즈맨 개선 제안 발표회’를 개최했다.

H 옴부즈맨은 현대차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공유가치창출(CSV)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출범한 95명의 H 옴부즈맨 3기 참가자들은 이번 개선 제안 발표회에서 지난 5개월 간 진행한 활동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현대자동차 임직원과 H 옴부즈맨 멘토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18개 팀이 제안한 아이디어의 방향성, 독창성, 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2개팀 총 6개팀을 우수팀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팀은 다음달 24일 열리는 ‘H 옴부즈맨 페스티벌’에서 각자의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고객들 앞에서 발표하며 현대자동차에 또 한 번의 혁신과 변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올해 3회를 맞이하는 H 옴부즈맨 개선 제안 발표회에 대해 사내에서도 관심이 높아 지고 있다”며 “현대자동차는 고객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부문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 쓴소리 듣습니다”..현대차 ‘H 옴부즈맨’ 3기 발표회 개최
현대자동차 H 옴부즈맨 3기 개선 제안 발표회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