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현대차,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최초 공개

2020.02.23 09:48 | 이소현 기자 atoz@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2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 저녁 하루 유동인구 약 150만 명에 달하는 세계 상업, 금융, 문화의 중심지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다.

현대차,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최초 공개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사람들이 모여있다.(사진=현대차)
수많은 팬과 관광객, 고객들로 가득 찬 타임스퀘어에서 1시간 동안 상영된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BTS 멤버들이 각자의 손 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 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했다.

현대차,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최초 공개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사진=현대차)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시드니 카디엔씨는 “현대차만의 방법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이끌어 내 좋았다”며 “이번 수소 캠페인 영상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아름다운 자연과 지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에서부터 작은 노력을 실천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26일부터 멤버별 한편씩 현대차 SNS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올리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에 게재해 상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BTS는 지난 1월 26일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등장해 팰리세이드 글로벌 홍보대사에서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됐음을 알렸다.

현대차, BTS와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이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있다.(사진=현대차)

레이싱 모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