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벤츠 코리아 '기브 앤 바이크' 기부 자전거 대회 성료

2019.09.22 09:56 | 피용익 기자 yoniki@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1일 경기도 용인시 ‘AMG 스피드웨이’에서 제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GIVE ’N BIKE)’ 기부 자전거 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첫 대회의 성공을 이어 이번 제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도 약 1200명의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열정적인 참가로 성황을 이루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 최초의 AMG 브랜드 전용 트랙으로 개장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12.9km 사이클 경기를 펼치며 색다른 경험을 만끽했다. 또한 새롭게 마련된 비경쟁 러닝 프로그램인 서킷런을 통해 200여 명의 참가자들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자동차 레이싱 서킷을 직접 달려보는 시간도 가졌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가 자동차 레이싱 서킷에서 즐기는 자전거 라이딩이라는 색다른 경험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의 기부 문화로 자리매김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업계의 리더이자 신뢰를 주는 파트너로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며 한국 사회와 동반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릴 예정이던 2일차 기브앤 바이크 대회는 우천으로 취소됐다.

벤츠 코리아 `기브 앤 바이크` 기부 자전거 대회 성료
제2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바이크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레이싱 모델

    더보기